정보블로그

짜왕은 짜장라면계를 평정할것인가!

 

짜왕의 장점이 바로

중국집에서 먹을수있는 맛있는

짜장면의 느낌이란점이죠

 

짜왕은 짜파게티의

아성을 스스로 무너트린 야심작이죠

요즘 이연복의 팔도짜장면도있지만

진짜 맛있는 짜장면을 먹고싶은

분들에게 짜장면을 추천해드려요

 

고온쿠커로 볶은 짜왕

맜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요리법은 다양하니까요

선택은 본인에게 맞도록

 

인스턴트 맛은0전혀 안 나고 중국집에서 먹는  간짜장먹는 느낌이에요

야채에 아삭한 식감을 살려주며

 면발의 조화가 환상이네요

짜지도 않고 담백하니 괜찮네요

호불호는 갈리지만 저는 마음에 들어요

 

좀 더 건강하게 먹으려면

 야채와 계란도  함께 넣고먹으니

톡톡 터지는 야채가 감칠맛 나네요

중국집 배달 안 시켜 먹어도 돼요

이제 중국집 더 장사안될듯.,..

 

확실히 면발이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쫄깃하니  짜파게티 보다 훨씬 맛이 좋네요

짜왕 맛있게 만드는 법 알려 드렸으니

각종 야채를 쏭쏭 넣고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

야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짜왕이였어요

 

짜장라면계의 도전을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