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쿠로키하루 킹왕짱 귀여움이 완성되다!!

배우쿠로키하루입니다. 이번에

인생작품만나서 잘된것 같고 아마 앞으로

엄청나올것 같아요 이쁜척하는 배우가 아니라 진짜

연기를 즐기고 좋아하는 배우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더봐야겠지만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작품

쿠로키하루가 만들어낼것 같습니다~

 

중판출래!!! 중쇄를 찍어라 ㅎㅎㅎ

그러니까 책을 1쇄가 아니라 2쇄 3쇄를 찍어내는

방법 아닌가 생각합니다. 쿠로키하루의

인생작품 연기 너무 잘하는 그녀 ㅎㅎ

 

만화출판사 이야기를 해주었던

작품인데 이제 끝났습니다. 생각보다 잘만들었고

유쾌상쾌통쾌 러브러브는 제외되었고 너무 괜찮습니다.

아주 괜찮은 쿠로키하루의 작품이였습니다.

일단 복장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아무렇게나 입어도 되는  아 귀엽다...

아주아주 귀엽게 입었어요 ㅋㅋㅋㅋ

저런복장 좋아요 정말!!!

 

ㅋㅋㅋ 엄청난 표정을 소유한

이쁜얼굴 성형얼굴 너무 많은데

이런스타일 너무 좋아요^^ ㅋㅋ

귀엽다 쿠로키 하루 !!

 

ㅋㅋㅋㅋㅋ 이쁜척안하는

귀여운 배우가 등장!!!

또 오해영의 서현진같은 배우입니다 ㅎㅎ

아주 좋네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