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벚꽃이피었다 치하야아카네~ 다시한번사랑할까??



살면서 이렇게 사랑하는게 참 많은

이야기를 만드는구나 생각하게 합니다

벚꽃이피었다는 이런 이야기들을 만나보게됩니다.


벚꽃이피었다는 사람이야기입니다

사랑하고 좋아하는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에피소드7가지로 심플하게 볼수있고

맘편하게 즐길수있는 내용입니다~



얼마나 사랑했는지

기억도 안나는 그 사람들을 생각하면서

벚꽃이펑ㅆ다 영화를 다시한번 살펴봅니다

영화 벚꽃이피었다~



다시한번 사랑할수있다면

다시한번 좋아할수있다면

그런 사랑을 즐길수있다면

벚꽃이피었다는 그런이야기들을

펼쳐갑니다. 도서 벚꽃이피었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