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안팔리는 자동차 속상한모델들???

 

아쉬운차량들 소개한번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아쉽다고 생각하는 차량들

많이 들있는 차량들 그러나 그중에서도

동급에서도 인기가 없어서 고민하는

차량들을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sm3는 차가 꽤 소형중에서는

차량도 괜찮은데 인기가 없는

특이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차량으로서는 왜 이렇게 인기가 없는지

잘 모를것 같은 차량 안팔리는차량

sm3 아반떼 k3 크루즈까지

겹치면서 이건 이러지도 저러지도

그런데 sm3차는 나쁘지 않습니다

디자인을 좀 sm6처럼해주면

괜찮으려나 안팔리는 자동차 sm3 ㅎ

 

 

 

sm5자동차는 역시 sm6때문에

갈자리르 잃었다는 그러나

작년에 샀던사람들은 거의 20프로

넘는 할인을 받으면서 장기렌트회사에서도

팔아버리기 급급했는데 그때 산분들은 완전 승자라는 ㅎ

 

 

이차아십니까 바로 k9ㅎㅎ

기업에서도 보기어렵다는 k9ㅎㅎ

차량이 제네시스랑 자리를 잃어서

그런가 아무튼 보기 어려운 차량이 바로 k9입니다

ㅎ 어려운차량 ㅎㅎ 차는 좋았지만

형제회사에 치이고 애매한 위치가

되어버린 ㅎㅎㅎ

 

 

체어맨입니다 와우 에쿠스 때문에

이제는 참 찾기가 어려운 차량이 되어버린

체어맨이였습니다 찾기어려운 차량 ㅎㅎ

체어맨이였습니다

 

안팔리는자동차는 인기가 없어서

그리고 동급모델에 치여서 문제가 생긴

자동차 체어맨이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