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다시사랑하는이유 우리는 왜 다시만날까?

 

 

만남과 헤어짐 우리는 늘 만나고 헤어지고

 

반복 또 반복합니다 그러다 결혼하고

 

아니면 그 만남이 지겨워서 이제 결혼안하는경우도있고

 

다양합니다.  헤어짐이 너무 힘들어서 사랑한다는

 

사람도있고 나는 남자 여자없으면 못살겠다는 사람도 있고

 

다양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내용도 다양합니다.

 

 

 

연애는 기본적인 사람의 기본욕구입니다.

 

누군가에게 사랑받아온 당신

 

그누군가는 어머니입니다. 사랑받았을때의

 

그 사랑 아버지가 주신 사랑 그 사랑이 너무좋아서

 

그 사랑을 반대로 돌려주려고 합니다.

 

사랑받을때의 즐거움을 알기에 누군가를 사랑하려는

 

그마음이 생기는것은 당연합니다. 혼자가 좋다고하는분들도

 

있으니까 성향이니까 머라고 할수없지만 같이 있으면

 

내가 틱별해지고 귀한 느낌이라는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스폐셜한 사람을 만나는일

 

스폐셜한 사랑을 받는일 연애하면 특별해지는

 

그 놀라운 순간들때문에 연애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있습니다.

 

 

연애하면 장점과 단점을 알게됩니다.

 

상대를 만나면서 나의 단점도 알게되고

 

나의 장점도 만날수있습니다. 연애는 그렇습니다^^

 

 

 

늘 내편이 생기는것은 신나는일이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겠죠 다시사랑하는이유는

 

역시 내편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하는 사랑이 어떤 스타일의 사랑일지라도

 

모두 가치가 있고 즐거운 사랑입니다.

 

연애는 다시사랑하는 이유는 모두 제각각입니다.

 

 

다시 연애하는 이유는

 

당신의 소중함을 누군가와 나누기

 

위함 아닌가 생각합니다 우리가

 

왜 서로 만나고 헤어지고 아프고

 

무너지고 가슴이 그렇게 무너질만큼

 

힘들까 생각합니다 연애는 반드시  당시의

 

삶에 활력이 되어줄 것입니다.

 

 

이별을 한사람들은 다시한번 용기를 내서

 

시작하세요 만남을 시작한 사람들은 그 만남을

 

제대로 완성하시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만남을 응원합니다^^

 

 

싸우고 있는분들이라면 다시한번 화해해서

 

문제점을 해결해서 다시사랑하는 이유를

 

완성하시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만남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