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언택트로 금팔기 고가로 금파는 시세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택트, 즉 비대면으로 금파는 시세를 한 눈에

확인할수 있는 방법과 금팔기에 대한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 합니다

 

금니를 해보신 분들,

치과에 갔을때 금니를 버리지 않고

다시 돌려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옛날부터 금니를 가지고 있었는데

캬라멜 사탕을 씹어먹다가

어금니에 있는 금니가 도로 빠지면서

다시 치료를 받게되었는데요

금니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면

이런 경험을 해보셨을것같네요 ㅎㅎ

금니를 교체하면서 돌려받았어요

집에와서 엄마한테 금니를 돌려받았다는

이야기를 하니까 안그래도 집에

금니들 모아둔게 있따고 하시면서

금팔기를 할수 있는 방법은

없냐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잘 모르기도 하고 그래서

그래도 금인데 사는곳이 있지 않을까 하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까

금파는시세랑 같이 금팔기를 도와주는

홈페이지가 있다는걸 알게되었어요

바로 폐금닷컴이라는 홈페이지예요

원래는 금은방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금은방이라고 다 매입을 하는건 아니래서

이리저리 돌아다닐걸 생각하니 귀찮아져서..ㅎㅎ

폐금닷컴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때부터 폐금닷컴을 이용했었어요

홈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하실수 있는 배너입니다

클릭하시면 폐금닷컴 홈페이지로 이동하실수 있어요

폐금닷컴은 금파는시세랑 금팔기를

해결할수 있는 홈페이지예요

금팔기 뿐만 아니라 은수저도 취급한다고 하네요~

금을 감정하시는 전문가분은

언론에도 소개된 적이 있으신 분이에요

신뢰성이 좋습니다 ㅎㅎ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폐금닷컴 상담 문의 전화번호도 올려드릴게요

홈페이지로 상담하지 않으셔도

유선 전화를 통해 상담, 금팔기 등을

하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현황도 확인하실수 있어요

내가 넣은 금팔기 신청이 접수되었는지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할수 있구요

개인정보도 이름과 지역정도만 표시돼서

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돼요

금팔기하시면서 내가 팔려는 금이

어떤종류인지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도 표시되어있어요

포세린과 인레이, 크라운 등의 종류도 알려주고있구요

매입절차도 같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매입 상담 후에

금이빨이나 은수저 등 매입하고자하는

제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런다음에 우편으로 매입하려는 제품을

발송하시면 되는데요~ 막 일일이 닦고

그러지 않으셔도 돼요 포장만 잘 하면

폐금닷컴측에서 소독도 해주고 감정도해줍니다

감정과정을 거친뒤에 최고가로 제시하고

고객님 계좌에 입금해드려요

절차도 체계적이고 금의 감정도 전문적입니다

비대면이다 보니 요즘같이 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한 때에 안심하고 금매매를 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요

 

지역에 대한 제한도 없어서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이 아니시더라도

부담없이 신청하실수있어요~~

여기까지 금팔기에 대한 소개, 안내였습니다

금니를 팔아서 추가 수익 받으시는 분들

많으세요~ 집에 잊고있었던 금이빨이나

은수저 등 있는지 생각해보시고

폐금닷컴 통해서 팔아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