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부모님댁에 저렴한 비데렌탈가격비교 진행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올해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다들 바쁘게 보내고 계실것 같습니다

또 추워진 날씨와 코로나때문에

건강관리에도 한참 신경써야해서 여러모로 정신이 없네요 ㅎㅎ;

다들 겨울철 든든하게 대비해서

건강하게 한 해를 마무리 해봅시다

오늘은 저렴한비데렌탈을 알아보다가 알게된

아이젠 비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비데렌탈가격비교를 하면서 여러번 알아보았어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 비데없으면

화장실 가기가 너무 힘들죠ㅠㅠ

 

비데렌탈가격비교로 알아본 아이젠비데렌탈입니다

36개월 렌탈하실수 있구요 월 12,900원에 렌탈하실수 있어요

저렴한 비데렌탈로도 유명한 제품이에요

제휴카드 발급받으시면 청구할인까지 받으실수 있어요

월 2,900원을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ㅎㅎ

확실히 렌탈료가 저렴해요~ 저렴한비데렌탈로 꼽히는 이유를 알것같습니다 ㅎㅎ

아이젠비데의 기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렴한 비데 렌탈의 대표주자인 아이젠비데에는

쾌변 기능, 무브 세척, 최적화 물살 세가지의 대표적인 기능이 있어요

쾌변 모드 물줄기는 꼼꼼하고 깔끔하게 세척해주고

무브세척은 노즐이 전과 후로 움직이는 기능인데

체형에 맞게 넓은 부위를 세정해줘요

세정 중에 무브동작을 켜고 끌수도 있어서

원하시는 분들은 ON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OFF를 설정하시면 되겠죠?ㅎㅎ

또 세정 용도에 맞춘 물살이 세 종류가 있어요

강력하게 물기둥으로 세정해주는 집중세정과

소프트한 공기방울로 세정해주는 여성비데

세정력 향상을 위한 떨림 세정 기능인 항문세정까지

세정 전과 후에 자동으로 노즐까지 세척해줘요

항문같이 위생관리가 정말 중요한 부위에

영향을 주는 비데 역시 위생이 중요한데

세정 전에 한 번 자동세척을 해주고

세정 후에도 한 번 자동세척을 해줍니다

또 피부 감지 센서, 즉 신체 접촉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장난에 의한 오작동을 방지해줘요

버튼이 너무 많지도 않고, 너무 적지도 않으며

아이콘도 직관적이라서 설명서를 따로 읽지않아도

바로 어떤 기능인지 알아보실수 있겠죠 ㅎㅎ

비데를 처음 써보시는 분들이나

기계를 어려워하시는 어르신분들도

금방 사용법을 숙지하실수 있을 정도로

UI가 직관적입니다

저렴한 비데렌탈인데도 아이젠비데는

무려 10가지의 많은 케어 서비스를 지원해주고있어요

거의 4개월에 한번 씩 케어 서비스를 지원해주고

12개월에 한번씩 노즐 팁을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지원해줍니다

또 사용자의 사용 빈도에 따라서 절전환경을 설정해주는

인공지능까지 갖추고 있구요

물탱크 온도가 3도 이하일 경우에

히터를 작동시켜서 물탱크의 동파를 방지해주는

동결방지 히터를 갖추고있습니다

또 과전류 방지를 위한 누전차단기까지 내장되어있어서

안전성에 대한 걱정은 덜어내셔도돼요~

 

여기까지 비데렌탈가격비교로 알아본 저렴한비데렌탈인

아이젠비데에 대한 이야기였어요

개인위생이 중요하고 철저해야하는 요즘

비데도 역시 선택을 잘 하셔야겠죠 ㅎㅎ

아이젠비데로 보다 청결하게 개인 위생을

관리해보도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