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김정민 커피스미스 안타까운소송중...

 

 

자기관리의 특a급 능력을

보유한 개인적으로 너무 활발하고

캐릭터도 확실해서 좋아했습니다

 

 

 

남자가보아도 복근만 보더라도

워낙 대단해서 남자가보면서 정신차려야지

생각하게 만들었던 캐릭터 였는데

 

남자도 못하는 배의 왕자가

어떻게 저렇게 나왔나

대단하다 생각했고 워낙 돈도많이

벌어서 연예인이 참 좋구나 생각했습니다.

 

 

와 몸관리의 초 슈퍼울트라 등급아닌가

생각했는데 이분이 참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네요  커피스미스의

대표와 만났다고 하는데...

 

 


저 가끔 가는 커피스미스 있었는데

그회사 대표랑 사겼다니 놀랬다는

역시 연예인이구나 생각이 그런데

더 놀라운건 그 대표님이 나이가

좀 많으시더라구요 머 나이차

많이나는 결혼 많이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그게 요즘 소송으로 번져서..

 

 

이름도 또 연예인이름이시던데

김정민씨와 두사람이 잘만나지

나이차 나는거 알고 만났으면

그냥 잘 만나면 될텐데 남자분과

공방전이 벌어졌는데 앞으로 이미지타격은

물론이거니와 연예계활동하는데

 꼬리표 타격은 뗄수가 없을것 같네요

와 김정민씨는 진짜 몸관리만보더라도

대단하다 그렇게만 생각했는데

그게 안되나 봐요 ㅎ

법정 소송과 공방전을  벌이는 두분의

결말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사랑하고 헤어질수

있고 나이차이도 그렇다고 쳐도 물질을 주고받는걸

나이많은 남자분도 여자분도 서로 다 알고주고받는걸

좋아하면 사주고 챙겨주고 하기도하고 그거의

의미를 어떻게 두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어떻게될지 김정민씨는 앞으로 연기잘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