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나이가 많아서 제가 아이돌을

잘 모릅니다 실수하는 점 있다면

용서를 그래도 너무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적어봅니다

저는 개밥주는남자 평범한 팬입니다.

 

이태곤씨 좋아해서 보는 중이었는데

아이돌그룹중에 러블리즈가 있더라구요

저는 노래이름인줄 쿨럭

 

강아지 번식공장에서 학대받던

강아지들을 입양전까지 임시보호

해주기로했던 착한  아이돌 러블리즈가

3마리 강아지를 임시보호해줬고

그중에 한마리 캔디를 입양한다고하네요

 

 

아이돌이 바쁠때는 소속사에서

돌봐주기로...이제 이 그룹은 10년넘게

잘되면 좋겠습니다 소속사에서 러블리즈

나가면 안되니까요 건강하게 아기들

잘 키우길 러블리즈 아이돌 화이팅

 

 

여자분들이라 역시 섬세하다고

해야할까 강아지 한마리 한마리

모두 잘 키워주었는데 이번에

젤리 러브가 입양가고 나이많은

캔디가 남았는데 그래도 그걸 입양하겠다니

착한애들 아이돌입니다

 

건강하게 잘 키우고 승승장구하기

러블리즈 노래한번 들어봐야겠네요

사실 개밥주는남자보면서 첨알았어요

아저씨는 힘들어 이제 아이돌이 ㅜ

 

 

러블리즈 흥해라 캔디건강하고

소속사에서 이쁘게 잘 키워주었으면

건강하게.. 사람들과 교감하고 행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