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영화주성치 서유기 이상의삼국지는 없더라

이번에도 역시나 주성치가 그리웠다라고 말해야하는 주성치 서유기시리즈를 그립게 했던 작품들 서유기가 여아국이 등장했다고 했는데 사람들이 말하기를 최악이라고... cg는 강력해지는 어떻게 재는 더욱 없어지는 작품이 바로 서유기 여아국이라는.. 작품이었다고 평가를 대부분이 ㅋ 너무 현란해져서 중요한것을 놓치는거 아닌가 생각이 색상이나 색감이 더이상해져간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성치의 서유기가 그립다고 생각합니다.

요작품은 2015년 작품이고 삼장법사 탄생 그리고 손오공 및 저팔계 사오정이 하나가 되어주는 모습을 볼수있는 작품이 바로 영화주성치가 감독으로 참여해주어서.. 볼만했던 작품이라는 생각이 주성치가 터치하면 다르긴 다르구나 생각이 그래도 주성치는 과거작품이 최고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

서기라는 여자배우 말고는 사실 요즘 중국배우는 누가 누구인지 전혀 모르겠다는 영화 주성치 성유기의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알린다는 부분 전개방식 주성치의 상상력은 역시나 대단하다는 생각이.. 있는 소설기반이지만 그 소설이 너무 인상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영화 주성치 서유기 모험의 시작!!!

ㅋㅋㅋ 상상력으로만들어진 자동차? ㅋㅋ 너무 웃긴 구성이라는 생가이 ㅎㅎ 배우들이나 캐릭터보면 뚱뚱이나 가난한 사람들은 너무 웃기고 재미있다니 ㅋㅋ 역시 주성치 센스는 극오버를 하는 부분이 재미있다는

손오공보면 이부분이 가장 인상적이라는 제천대성이 악역인 모습이라니 ㅋ 주성치는 역시 대단해 먼가 새롭게 꾸미는 포인트가 달라진다니 주성치라서 대단한 영화 주성치 모험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