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가성비가 뛰어난 홈트 러닝머신렌탈 크로스엑스런

안녕하세요

겨울이라 그런지 집안에서 밥먹고, 앉고, 눕고,

간식먹고를 반복하다보니까

살이 너무 쪄버렸네요

겨울만 되면 자연스럽게 이렇게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밥먹고 이불덮고 앉아있다가, 소화 좀 되면 일어나서 간식먹고

먹고나면 티비틀어놓고 누워있다가 잠들고..

행복하긴 한데 제 건강과 몸무게는 전혀 행복하지 않겠죠?ㅜㅜ

이대로 가다간 정말 굴러다니는 몸이 될거같아서

홈트라도 해볼까 하고 운동기구들을 알아보다가

러닝머신을 장만하기로 결심했어요

물론 충동적인 결정은 아니구 ㅎㅎ

몇 주 고민했답니다~

한번에 목돈 나가는건 부담스러워서

러닝머신렌탈로 사용하게 되었어요

저는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렌탈을 했습니다

오늘은 러닝머신렌탈의 정보와

크로스엑스런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해요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 렌탈은

39개월 동안 월 16,900원에 사용하실수 있어요

A/S 등 관리는 렌탈기간동안 가능하답니다~

제휴카드로 렌탈료청구할인까지

받으실수 있으니 크로스엑스런을, 그러니까

러닝머신렌탈하실때 꼭 참고해주세요!!

크로스엑스런 색상은 두가지로 나뉘어져있어요~

화이트와 핑크 두가지인데요

무난한 스타일을 원하시면 화이트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걸 원하시면 핑크를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둘다 예뻐서 저는 고민을 좀 많이했답니다 ㅎㅎ;

전 화이트로 골랐어요 인테리어때문에 ㅎㅎ

핑크는 베이비핑크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크로스엑스런은 저처럼 집의 공간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으신 분들도

충분히 집에 두실수 있는 러닝머신이에요

러닝머신렌탈하면서 크기가 어떤지도 같이 알아봤는데

접이식 보관이라서 펼때만 신경쓰면 되었어요

쓸땐 펴고 안쓸땐 접고~

안쓸때 공간차지할 일도 없고

빨래 건조대가 될 일도 없구요 ㅎㅎ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렌탈에는 유용한 기능만

핵심적으로 모아둬서 버튼도 많지 않아요

원터치로 속도가 조절이 되구요

전원 ON/OFF와 START버튼을 한번에 사용할수 있어요

버튼이 이렇게 편리하고 핵심기능만 있어서

사용에 금방 적응했답니다 ㅎㅎ

그 외 휴대폰, 태블릿 거치대도 갖추고있구요

시간과 거리, 칼로리를 세팅해주는 자동 프로그램도 있어요

사용자의 편리함에 많은 신경을 쓴 구성이었어요

러닝머신렌탈로 크로스엑스런을 알아보면서 또 하나 알게된건데

크로스엑스런은 심박모니터링까지 해줘서

운동강도를 관리해주기도 해요

관리하고 심장박동에 맞는 운동모드를

찾을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또 충격흡수장치도 꼼꼼하게 갖추고 있어서

아파트 등 층간소음 문제가 일어날수 있는 곳에

살고 계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수 있을 정도로

층간소음을 방지해주었어요

운동 시간에 맞춘다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셔도 돼요

여기까지 러닝머신 렌탈과 크로스엑스런에 대한 이야기였어요

저처럼 겨울이라서 먹고자고눕기만 반복하시는 분들

그런 분들이 아니어도 운동을 하셔야하는분들!

홈트레이닝으로 러닝머신렌탈 선택하셔서

집에서 편하게 운동해보세요~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 렌탈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