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가격싸고 성능좋은 러닝머신렌탈 엑스런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코로나와 여름간의 태풍, 가을의 늦은 장마까지

정신없었던 2020년도

여느 해처럼 거의 끝나가는건 맞는지

벌써 12월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이불안에서 나오기가 힘들어졌어요 ㅎㅎ

날씨가 춥다거나 귀찮다는 이유로

운동을 미루거나 안하시다가

살이 쪄서 봄이 될 때 쯤

다이어트를 결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전에 살을 안 찌우면

봄여름에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겠지요~

오늘은 겨울과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에도

집에서 건강을 챙길수 있는 홈트레이닝들 중

러닝머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 렌탈은

월 16,900원에 39개월간 렌탈하실수 있구요

렌탈기간동안 A/S는 무상으로 이루어져요 ㅎㅎ

또 제휴카드를 사용하시면

월 13,000원을 청구할인 받으실수 있어요~

제휴카드까지 꼼꼼히 알아보시고

할인혜택까지 알뜰하게 챙겨봅시다 ㅎㅎ

집에 러닝머신을 두면 따로 씻고 옷갈아입고

짐챙기고 하지 않아도 바로 운동을 시작할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렌탈은 접어서 보관할수도 있어서

집에 두어도 공간차지에 대한 걱정을

딱히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두 가지를 선택하실수 있어요

인테리어에 잘 녹아드는 디자인이라서

저도 고를때 많이 고민했어요

저는 핑크색으로 골랐습니다

너무 튀지도,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적당한 분홍색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 렌탈 홈페이지로 이동

접어서 보관할수 있는것 뿐만 아닌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렌탈은

유용한 핵심 기능들이 있어서 좋아요

러닝머신을 사용하는데 지루하지 않도록

휴대폰과 테블릿 거치대가 설치되어있어요

영상을 보면서 운동하는것도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예능 등을 틀어놓으시고

운동을 하시더라구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또 원터치로 속도를 조절할수 있으며

셋팅 기능이 있어요 저장은 세가지까지 됩니다

전원  on off와 스타트는 한 버튼에 같이 있어서

버튼도 너무많지 않고

핵심적으로 쓰는 유용한 기능들만 갖추어져 있어서

사용법을 금방 익혔습니다

기계치라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ㅎㅎ

또 러닝머신은 에너지 효율과 수명도 잘 따져야해요

5시간 연속으로 러닝머신을 켜서 사용해도

문제가 없었으며 고성능 모터 덕에  사용 수명이 깁니다

또 홈트레이닝으로 사용하는 러닝머신렌탈인만큼

층간소음에 대한 문제도 생각해야하는데요

크로스엑스런은 충격흡수장치를

철저하게 제작하여 장착한 덕에

아파트나 빌라 등에 사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러닝머신을 사용하실수있어요

 

 여기까지 크로스엑스런 러닝머신 렌탈이었어요

기계치도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을정도로

간단하면서도 핵심기능만 갖춘 러닝머신 인데다가

집안  공간차지를 걱정하지않아도

알아서 정리가 되는 러닝머신이에요~

홈트레이닝을 하고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러닝머신렌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