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쏘나타 뉴라이즈 택시에서 벗어날수있을까?


한동안 오명으로 뒤집어쓴 차량 ㅋ

쏘나타는 택시이기 때문에 차량판매도가 압도한다고

실제로도 특이하게 쏘나타는 택시에서 정말

많이보면서 그부분을 증명했죠 ㅋ



쏘나타 수요층의 절반이상을 sm6와 말리부가 다

가져가면서 택시아님 누가사냐고 조롱받던

쏘나타의 이름그대로 확인해도되는 뉴라이즈 쏘나타

최상위 모델인 터보모델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에서는

정말 크게 많은 부분이 바뀐거라고 

생각이 드는 자동차 뉴라이즈 소나타~

측면은 솔직하게 기존 소나타와 큰 차이가 없는 쏘나타

뒷면부분은 범퍼부분에서 확실하게 달라진듯한

느낌이 들긴합니다만 ㅎㅎ 먼가 아쉽다고해야하지만

표현이 정말 어려운 차량이 바로 쏘나타뉴라이즈입니다~



2.0 모델은 당분간 현대자동차에서

자주 보게될 차량입니다 세타차량이

또 한동안 여러 소식들을 전해주고있으니까말이죠


2.0 터보엔진이라면 충분하게 

가격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6000rpm의 최대토크를 뿜어져 내면서 

세단이지만 세단이 아니기를 바라는

차량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주행모드도 다야하게 해주면서 

댐퍼의 담력을 바꾸게 되지아는 않습니다

노멀트림대한부분들 승차감은

쉽고편한 드라이빙을 위한 준비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lf쏘나타가 부드러웠다면

힘이넘친다고 표현해야하나 확실히 많이 달라진느낌이고

묵직함을 충분히 살려줄수있씁니다



이제는 흔해져가는 8단변속기부분도

썩 편안하게 운전하는것과는 조금 다르게

운전할수있는 쏘나타뉴라이즈입니다~


엔진변속기 댐퍼부분 서스펜션부분

스티어링휠부분이 쏘나타의 새로움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충분히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쏘나타뉴라이즈에서는 말이죠~




연비부분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인 차량~

sm6와 말리부의 도전을 뿌리칠수있을지

궁금하게 만드는 쏘나타 뉴라이즈입니다


택시의 오명은 벗어버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