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영화반칙왕 보면서 직장인의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아주 오래오래 기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송강호라는 배우를 저는 반칙왕에서 처음만나면서 이분이 엄청난 미남은 아니지만 나중에 엄청난 분이 되겠구나했는데 지금은 대배우 엄청난 부자가 되셨다는. ㅋ 영화반칙왕은 정말 시대를 조금 앞서간 작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송강호의 이런 복장 생각이나 해보셨습니까 영화 반칙왕에서 볼수있습니다. 신인시절 작품에 충실하고 물론 지금도 작품 안가리지만 중년의 직장인? 젊은 직장인의 슬픔등을 보여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잘나가는 정웅인씨도 등장합니다 ㅋㅋ 이분들이 같은 작품에도 나왔었네요

영화 보면서 느끼던 감동이 있습니다 영화 완전 평범한데 영화속에 삶이 크게 현실하고 다르지 않습니다. 그냥 직장에 치이고 삶에치이고 직장에서 상사한테 밟히고... 삶이란게 너무너무 힘들고 거칠고 어렵습니다... 그 치열한 삶에서 매번 치이기만 하는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이 꼭 내모습 같았습니다.

송강호라는 배우는 역시 잔잔하게 연기잘합니다 배우로서 역할도 정확하고 고 장진영 배우도 나옵니다. 그녀의 편안한 모습이 기억이 많이납니다. 연기잘하는 배우였던 그가 만들어낸 작품들의 모습이아직도 어딘가에 있는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연기잘하는 배우의 장점을 그대로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반칙왕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평범함을 거부하고 그가 뛰어든 일상은.. 그의 평범했던 에너지 부족했던 모습속에서.. 엄청난 파급력을 만들어냅니다. 연기잘하는 송강호라는 배우는 지친 직장인들에게 숨어있던 열정을 끄집어내라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그가 하는 깔끔한 연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연기잘하는 배우 송강호의 반칙왕 그가 왜 반칙왕이 될 수 없었는지 박수를 보낼 수 밖에 없는 배우가 되었는지 영화속에서 보여집니다.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누구나 열정은 있다 영화가 보여주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는 작품이 영화 반칙왕통해서 열정을 제대로 펼쳐보입니다. 영화속의 감동이 엄청파급력이 있지는 않을지라도 영화보면서 가슴속이 뜨거워짐을 느끼게 되는 작품입니다. 요즘 개봉했어도 잘 통하지 않았을까.. 직장인들은 고되다 힘들다 그리고 힘내라.. 말하고있는 영화 반칙왕통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영화반칙왕은 레슬링계에서는 반칙왕으로 삶에서는 반대로 삶에 치이는 모습으로 살아가는 배우 송강호의 삶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영화 통해서 전달하는 감동을 만나보세요

게스트중에 김가연씨도 나오고 대배우들 많이 숨어있습니다 작품볼떄 꽤 볼만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