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이나영이라는 배우의 젊은시절 연기확인

이나영은 이제는 원빈의 배우자가 되었죠 흑흑 ㅜㅜ 엄청나게 이뻐서 좋아했는데 연기는 잘하는지 사실 잘 모르겠지만 그녀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 워낙 뛰어나서 추천드립니다. 영화 아는 여자입니다.

이나영표정 귀엽다 ㅋ

영화 스토리가 심플합니다. 그러나 영화는 웃음도 주고 재미요소가 상당히 많이 숨어져있습니다. 영화 통해서 볼 수 있는 감동도 느낄 수 있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로맨스에서도 기본적인 감동 요소를 많이 깔아 두었습니다. 한때 잘 나가는 투수지만 별 볼 일 없는 외야수 동치성 정재영 씨가 여자 친구랑 헤어지고 3개월 시한부에 쳐하게 됩니다.

그런 그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나영입니다 대박 ㅋ 나를 아는 여자로 등장해서 그를 꾸준히 지켜주고 가까워 지면서 사랑을 조금씩 만들어가는 과정들 술도 못 마시는 정재영을 바라만 보는 것 자체로 너무너무 좋았던 과정들 처음에는 그냥 아는 여자였지만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영화 아는 여자의 스토리가 꽤나 즐겁습니다.

도둑도 등장하고 bar에서 술마시고 벗기도 하고 여관에도 잠에 취해서 가버린 그를 보면서 그녀는 행복해합니다.

영화 아는 여자의 멜로? 로맨스? 독특하게 웃기고 사랑하는 장면들을 마구마구 즐겨보세요~

 

독특한 에피소드 이나영의 풋풋한 리즈시절.. 살아있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연기 정말 잘 어울리는 배역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아는 여자 통해서 만나보세요